2011년 7월 20일 수요일
2011년 7월 10일 일요일
삼성 갤럭시탭 USB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
삼성 갤럭시탭 USB드라이버
http://kr.samsungmobile.com/product/anycall/product/download.do?pdModel=SHW-M180S&pdGroup=100001&pdMaster=SHW-M180S&shape=all&imgMenu=9&onPlay=N
그외에 Kies랑 진저브레드 업뎃시 사라지는 기본 어플 및 데이터를 받을수 있다.
http://kr.samsungmobile.com/product/anycall/product/download.do?pdModel=SHW-M180S&pdGroup=100001&pdMaster=SHW-M180S&shape=all&imgMenu=9&onPlay=N
그외에 Kies랑 진저브레드 업뎃시 사라지는 기본 어플 및 데이터를 받을수 있다.
2011년 6월 21일 화요일
2011년 6월 14일 화요일
[안드로이드] 전체화면(풀스크린) 으로 앱 생성하기
엑티비티의 onCreate() 메쏘드에 아래와 같이 생성하면 된다.
public void onCreate(Bundle savedInstanceState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;
// 풀스크린 레이아웃
requestWindowFeature(Window.FEATURE_NO_TITLE);
getWindow().setFlags(WindowManager.LayoutParams.FLAG_FULLSCREEN,
WindowManager.LayoutParams.FLAG_FULLSCREEN);
// 메인 뷰 생성
setContentView(new WallpaperView(this));
}
이렇게 하면 상태표시바가 없는,
화면에 가득찬 상태로 앱이 표시 되게 된다.
public void onCreate(Bundle savedInstanceState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;
// 풀스크린 레이아웃
requestWindowFeature(Window.FEATURE_NO_TITLE);
getWindow().setFlags(WindowManager.LayoutParams.FLAG_FULLSCREEN,
WindowManager.LayoutParams.FLAG_FULLSCREEN);
// 메인 뷰 생성
setContentView(new WallpaperView(this));
}
이렇게 하면 상태표시바가 없는,
화면에 가득찬 상태로 앱이 표시 되게 된다.
2011년 6월 9일 목요일
[VBScript] 구조체(클래스) 생성
아무래도 이쁘게 짜려면(노가다 안하려면) 구조체가 필수다.
구조체에 해당하는게 Class 인데 일반적인 OOP의 Class 와 비교하면 초라하다.
그냥 구조체 처럼 쓸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.
메쏘드(?)는 지원 되나 아직 안써봄 ㅋㅋ
Class TestClass
Dim Member1
Dim Member2
Dim ArrayMember(5) ' 배열도 있을수 있다.
Dim TestClass2 ' 클래스가 멤버 일수도 있다.
End Class
' 인스턴스 생성
Set Instace1 = New TestClass ' New 키워드를 이용해 인스턴스를 생성 할수 있다.
Set Instace1 = Nothing ' Null Point 같은 개념, 해주면 메모리 관리에 도움이 된다.
오브젝트에 다른 오브젝트를 대입 할때는 Set 을 써줘야 한다.
함수의 리턴 값으로 오브젝트를 리턴 한다면 아래와 같이 하면 된다.
Function TestEunc1()
Instace1.Member1 = 3245
' 리턴값으로 오브젝트를 대입
Set TestEunc1 = Instace1
End Function
끝~
구조체에 해당하는게 Class 인데 일반적인 OOP의 Class 와 비교하면 초라하다.
그냥 구조체 처럼 쓸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.
메쏘드(?)는 지원 되나 아직 안써봄 ㅋㅋ
Class TestClass
Dim Member1
Dim Member2
Dim ArrayMember(5) ' 배열도 있을수 있다.
Dim TestClass2 ' 클래스가 멤버 일수도 있다.
End Class
' 인스턴스 생성
Set Instace1 = New TestClass ' New 키워드를 이용해 인스턴스를 생성 할수 있다.
Set Instace1 = Nothing ' Null Point 같은 개념, 해주면 메모리 관리에 도움이 된다.
오브젝트에 다른 오브젝트를 대입 할때는 Set 을 써줘야 한다.
함수의 리턴 값으로 오브젝트를 리턴 한다면 아래와 같이 하면 된다.
Function TestEunc1()
Instace1.Member1 = 3245
' 리턴값으로 오브젝트를 대입
Set TestEunc1 = Instace1
End Function
끝~
[VBScript] 함수 선언 하는법
어쩌다 보니 VBScript를 하게 되었다;;
까묵지 않기 위해 정리 해둔다.
함수 선언
Function TestFunction(ByVal Arg1, ByRef Arg2)
If Arg1 = "CDEF" Then
TestFunction = "GHIJ"
' return에 해당
Exit Function
End If
' 리턴값 지정
TestFunction = "ABCD"
End Function
' ByVal - 값에 의한 호출
' ByRef - 참조에 의한 호출
VBScript엔 타입이 존재하지 않는다.
그걸 모르고 ByVal 를 처음 보았을땐
"타입이 값에 따라 가변으로 정해지는 건가??"
생각 했었는데 --;;; 아니더라....
까묵지 않기 위해 정리 해둔다.
함수 선언
Function TestFunction(ByVal Arg1, ByRef Arg2)
If Arg1 = "CDEF" Then
TestFunction = "GHIJ"
' return에 해당
Exit Function
End If
' 리턴값 지정
TestFunction = "ABCD"
End Function
' ByVal - 값에 의한 호출
' ByRef - 참조에 의한 호출
VBScript엔 타입이 존재하지 않는다.
그걸 모르고 ByVal 를 처음 보았을땐
"타입이 값에 따라 가변으로 정해지는 건가??"
생각 했었는데 --;;; 아니더라....
2011년 2월 26일 토요일
Android - VMware를 이용한 우분투64 에서 안드로이드 커널 빌드 오류2
기쁜 마음에
make 를 수행하면 빌드가 진행 된다.
한참 뒤 화면이 멈춘듯 하지만.... 하드디스크가 바쁘게 움직인다.
그러다 수분뒤 다음과 같은 에러가 난다면...
target Dex: core
make: *** [out/target/common/obj/JAVA_LIBRARYIES/core_intermediates/classes.dex] Killed
이는 메모리 부족으로 인한 오류로,
안드로이드 커널 빌드 요구 사항이 보면 램 1.5기가 하드디스크 10기가 이상으로 명시 되어 있다.
VMware Player를 열어 다음과 같이 설정 하므로써 메모리와 저장 공간을 확보 하자.
참고로 VMware Player 의 가상머신을 종료 하고 하지 않으면 설정을 변경 할 수 없을 수도 있으니 확실히 shut down 해줘야 한다.
VMware Player 를 실행해 가상머신을 선택 후 Virtual Machine Settings... 를 선택한다.
메모리 항목을 선택해 1.5GB(1536MB) 이상으로 설정해 준다.
다음으로 하드디스크를 선택 후 유틸리티-> Expand Disk Capacity 에서 넉넉히 20GB 이상으로 설정 해 준다.
겸사겸사 프로세서를 4개로 늘려 줬다 ㅋㅋ
기분 탓인지 빨라진듯도 하다.
빌드창 올라가는걸 보니 미드 보다 재밌다~
make 를 수행하면 빌드가 진행 된다.
한참 뒤 화면이 멈춘듯 하지만.... 하드디스크가 바쁘게 움직인다.
그러다 수분뒤 다음과 같은 에러가 난다면...
target Dex: core
make: *** [out/target/common/obj/JAVA_LIBRARYIES/core_intermediates/classes.dex] Killed
이는 메모리 부족으로 인한 오류로,
안드로이드 커널 빌드 요구 사항이 보면 램 1.5기가 하드디스크 10기가 이상으로 명시 되어 있다.
VMware Player를 열어 다음과 같이 설정 하므로써 메모리와 저장 공간을 확보 하자.
참고로 VMware Player 의 가상머신을 종료 하고 하지 않으면 설정을 변경 할 수 없을 수도 있으니 확실히 shut down 해줘야 한다.
VMware Player 를 실행해 가상머신을 선택 후 Virtual Machine Settings... 를 선택한다.
메모리 항목을 선택해 1.5GB(1536MB) 이상으로 설정해 준다.
다음으로 하드디스크를 선택 후 유틸리티-> Expand Disk Capacity 에서 넉넉히 20GB 이상으로 설정 해 준다.
겸사겸사 프로세서를 4개로 늘려 줬다 ㅋㅋ
기분 탓인지 빨라진듯도 하다.
빌드창 올라가는걸 보니 미드 보다 재밌다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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